지그재그 앱 내에서 Z결제 후 반품요청시 고객님께서 사유를 설정하실 수 있는데
명확한 불량이나 오배송 등 쇼핑몰 측의 불찰로 인한 사유가 아닌 경우 택배비는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.
고객님께서 택배비 차감 후 환불처리 되어야 하는데도
임의로 택배비 차감이 되지 않도록 설정하여 신청하시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상품정보와 다름,배송지연 등 으로 사유를 설정하시고 반품택배비 미차감으로 반품요청을 주셔도
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 임의로 차감 후 환불처리 되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.
기존에 일일이 문자로 안내를 드렸으나 구매자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판매자 귀책사유로 신청을 하시는 경우가 너무 많아
일일이 안내를 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어 부득이하게 공지드립니다.
지그재그 Z결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